The Greatest Guide To 프로토콜

성능 모니터링 샘플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- 프로세서가 잘못된 지시 사항을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샘플이 인터럽트를 발생시킨 지시 사항 대신 인근 지시 사항에서 기록될 수 있습니다.

를 너무 낮은 값으로 설정하면 시스템이 메모리를 회수하지 못하게 합니다. 이로 인해 시스템이 중단되고 메모리 부족으로 인해 프로세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min_free_kbytes

In some cases, the final creation products may still be going through enhancement themselves rather than still obtainable for use inside a prototype.

기본적으로 비지 폴링은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특정 소켓에서 폴링을 활성화하려면 다음을 실행합니다.

이는 사용자 영역 작업이 커널 타이머 틱과 관련된 마이크로초 단위의 대기 시간 제약이 있는 고성능 계산 및 실시간 계산을 필요로하는 작업에 유용합니다.

장치 가중치는 한 번에 (한 번의 스케줄된 프로세서 에 액세스) 장치가 수신할 수 있는 패킷 수를 말합니다. dev_weight

이 프로파일은 배터리 백업 컨트롤터 캐시 보호 및 디스크 내장 캐시 관리 등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로 엔터프라이즈 크기 서버 설정에 권장됩니다.

처음에는 해당 노드에 할당 의도한 것으로 대신 다른 노드에 할당된 수입니다. 각각의 numa_foreign 이벤트는 해당하는 numa_miss 이벤트가 다른 노드에 있습니다.

이러한 프로파일링 데이터는 다음과 같이 ms_print 명령으로 그래프화할 수 있습니다:

마운트 옵션 추가 후 생성 또는 변경된 파일만 압축합니다. 기존 파일을 압축하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합니다:

On your safety, should you’re on the community Pc and have finished utilizing your Crimson Hat providers, please you should definitely Sign off.

각 출력 모드에서 제공하는 출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an 페이지에서 참조하십시오:

을 증가시키면 대기 시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more info 특히 대량의 연속 쓰기 워크로드가 있을 경우 더욱 그러합니다.

일부 경우 네트워크 성능 문제는 하드웨어 결함이나 인프라 장애로 인한 것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이 문서의 범위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다루지 않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